본문 바로가기

유머자료

아이패드를 가지고 노는 고양이! 아이패드 구입하고싶음!! 아이패드를 가지고 노는 고양이! 아이패드 구입하고싶음!! 사람도 함부로 못 가지고 노는 아이패드를 고양이가 가지고 놀다니!!! 부럽습니다 ^^ 자~ 함께 보시죠 아이패드와 함께하는 부러운 고양이의 행동 ㅠㅠ 액정보호필름은 씌우긴 했겠지만 발톱이 좀 날카로울 수도 있을텐데 마음껏 아이패드를 가지고 놀게 하는 고양이 주인의 대범함~ 멋지군요 ㅎ 그나저나 우리나라엔 아이패드가 대체 언제나올까요?? 또 다른 영상입니다. 아이패드를 활용한 고양이의 뛰어난(?) 그림 실력입니다. 멋진 그림(?)이 완성됐네요 ㅎㅎ 아이폰4도 언제나올진 모르겠지만, 아이패드도 우리나라에 나오면 많은 반향을 일으킬 것 같네요 그럼 또 다른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 더보기
초절정 익스트림스포츠 마스터 강아지 초절정 익스트림스포츠 마스터 강아지 우와~~ 저런거 난 절대 못하겠다.. 저 녀석 대단한데? ㅎㄷㄷ...정말 대단하군..도무지 범접할수가 없어 ㅠㅠ 익스트림 스포츠가 뭔지 보여주는 강아지 입니다 ^^;; 앞서 올린 강아지의 경우는 애교수준이군요.. 사람보다 더한 강아지들의 익스트림 스포츠 ㅎㅎ 정말 신기하네요. 아이구 내 팔자야.. 저런것만 할 수 있었어도 팔자 고치는건데.. 더보기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강아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강아지?!?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가 익스트림 스포츠를 한다구요? 아닙니다. 그럼 이 강아지? 얘도 아닙니다. 그럼 저일까요? 아닙니다. 죄송 ㅡㅡ;; 위 강아지들만큼 귀여운 강아지는 아니지만, 아주 멋진녀석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감상하세요 ㅎㅎ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강아지입니다. 강아지라고 하긴 좀 크긴 하네요 ^^;; 그나저나 스케이트보드 타는 실력이 웬만한 사람보다 낫군요 멋진 강아지..한 수 배우고 싶네요 ㅋㅋ 난 못한다. 배째라~~ 더보기
수상스키타고 보트 침공한 다람쥐!! 수상스키타고 보트 침공한 다람쥐!! 요렇게 귀엽기만한 다람쥐가 보트를 침공합니다 ㅎㅎ 너무 귀여운 다람쥐네요 ^^;;; 더보기
미션 임파서블 다람쥐!! 음식에 대한 욕구? 미션 임파서블 다람쥐!! 음식에 대한 욕구? 나도줘!! 나도 달란 말이야!!! 그나저나 다람쥐 볼이 어쩜 저리 빵빵할까요...손은 사람손 같고... 너무 사람 같은데요..합성일까요 ㅡㅡ;; 너무너무 귀여운 다람쥐~~ ^^ 이제부터 요 다람쥐의 미션임파서블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ㅎㅎ 어떤가요? ^^ 영화 "미션임파서블" 못지 않죠? 대단한 다람쥐네요... 볼이 터질때까지 밀어넣는 다람쥐...^^;; 완전 욕심쟁이네요 먹이에 대한 집착이 대단합니다. 더보기
유머 / 엽기사진 모음! 유머 / 엽기사진 모음! 뭘봐? TV보는 거 첨봐? ㅎㅎ 감솨 감솨~~ 예의바른 고양이.. 두손으로 받는군요 성공하는 강아지가 되는법 = 독서~~ 자전거 주인분~~ 뭐하자는 겁니까 ㅡㅡ;; 엄마..지금 나랑 장난쳐??? 더보기
[유머] 엽기사진.유머사진.움짤.착시현상 모음!! ^^ 안녕하세요 ^^ 제목은 거창하게 모음이라고 썼는데 몇장 안됩니다. ^^;; 요새 날씨도 우울하고 우울한 일들이 많지만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하수도에 빠진버린 오리새끼들..ㅠㅠ 이건 엄염히 오리엄마의 불찰입니다. 아이들이 무사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어야죠 ㅠㅠ 엽기사진..ㅋㅋ 아이가 정말 이러면 어떻하죠? ㅡㅡ;; 아이가 저러고 잠을 자다니 ㅡㅡ;; 그나저나 저 어머니는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낸건지.. 다리두개 달린 말 보셨나요 ㅋ 유머사진 보고 웃어보아요 미스유니버스라도 출전할 기세!! 저 요염한 자세는 어쩌죠? ㅡㅡ; 이건 착시현상입니다. ^^ 일명 착한사람눈엔 천사가 보이고~~ 악한 사람눈엔 악마가 보이는 착시현상.. 전 속이 시꺼먼가 봅니다 ㅠㅠ 더보기
엽기사진 모음~ 우울할때 보고 웃으시라고 엽기사진 올려봅니다~ 오렌지속에 키위가???? 레몬의 성별은 남성인가요 ㅡㅡ;; 비타민 팍팍~ 바나나 속에 수박.... 그렇다면 이름은? ^^;; 브로컬리 양떼인가요 ㅋ 딸기속에 키위가..무슨 맛일까요? 수박이 물을 토하고 있습니다 ㅡㅡ;; 토마토와 귤의 이룰 수 없는 사랑.. 귤껍질 예술이군요 ㅡㅡ;; 힘겨워보이는 귤 ㅋㅋㅋ 유모차(?) 탄 흰자와 노른자 고양이계의 클레오 파트라~ ㅋㅋ 고양이도 눈이 모이는군요 ㅡㅡ;; 치마입고 돌아다니지 말란 말이야~ 헐...새들이 사는 나무 밑에 차를 댔군요 ㅋ 합성...이겠죠? 시원해 하는 원숭이의 표정 ㅡㅡ;; ㅇㅇ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