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역삼역 짬뽕지존 루이비통짬뽕 먹어봤어요. 역삼역 짬뽕지존 다녀왔어요. 몇주정도 된 거 같은데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아는 분 만나러 갔다가 역삼역에 루이비통짬뽕 이라는게 있다길래 그게 뭐냐 했더니 그만큼 정성들여 만드는..명품같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짬뽕지존 한 번도 안가보기도 했고 배도 고프고 해서 가봤습니다. 제가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을 급하게 찍느라..제대로 된 사진이 없네요. 양해 바랍니다. 처음에 가면 단무지와 짜사이(?) 를 줍니다. 이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볼때마다 헷갈리는 이름입니다. 메뉴를 열어봤는데 탕수육도 있고 여러가지 있긴 한데 그 날 카드한도의 압박이 다가와서 탕수육은 건너뛰었네요. 한그릇의 짬뽕을 만드는데도 명품처럼 만들겠다는 정신..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로 신경쓴 흔적들이 보입니다. 메뉴를 펼쳐봅니다. 앞에.. 더보기
분당맛집추천 - 스파이시 그릴 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빠르죠?어느새 8월이네요. 그리고 곧 입추가 다가오네요.날이 이렇게 더운데 입추라니...오늘은 분당맛집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스파이시 그릴이라는 곳인데요. 얼마전에 점심시간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바로 근처는 아니고 차를 좀 타고 갔는데요~평소에는 요런데 못가지요 ㅋ분당맛집추천 계속해 봅니다~스파이시 그릴이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네요ㅎㅎ 들어가기전에 메뉴가 있습니다.나름 신경쓴 흔적이 보이네요다만 메뉴를 테이프로 붙여놓은 건 초큼 ㅋ 전 사실 요런데가 있다는 사실 자체를 몰랐었기에..암튼 딱 분당스러운 이미지인것 같아요 ^^바로 주변에는 주택들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일요일은 장사를 안하는군요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합니다. 들어가면 입구 왼편에 팔찌를 팔더라구요웬지.. 더보기
미아역 맛집, 민들레식당 솔직후기 - 깔끔하고 정갈한 맛 날씨가 더워도 이렇게 더울수가 있다니..원래 저희집은 통풍이 잘되서 바람이 잘 통했었는데,옆에 높은 건물이 올라온뒤로 바람이 하나도 안부네요 ㄷㄷ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미아역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바로 민들레식당 이란 곳입니다.맛이 깔끔하더라구요~ 위치는 미아역 스타벅스 뒷골목 쪽이구요. 정확한 위치는 마지막에 다시 말씀드릴게요 ^^사진을 몇장 못 찍었네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미아역 맛집 민들레식당은 이름처럼정갈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바깥쪽엔 음식 사진들이 쭉 붙어있구요.심플하게 구성하느라 흰 배경에음식사진을 찍었던데 요즘 유행하는인스타 스타일로 하면 어떨까 싶네요 ㅎ 들어가면 메뉴가 쭉 붙어있어요한쪽에 써있네요식사량이 부족한 경우반공기를 준다고 합니다. 음식물 쓰레기도 줄이고 .. 더보기
kfc 매직박스 치킨불고기 후기 날씨가 정말 덥네요. 오늘 칼퇴를 하려고 했으나,본의아니게 야근을 하는 바람에 저녁을 회사근처에서 먹었네요 ^^ 오늘 낮에 조금 한가하더니갑자기 다시 바빠지는 바람에... ㅜ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찾던중 케이에프씨가~근데 KFC 매직박스라고 4,900원에 팔더군요그래서 우선 들어가봤습니다. 여러개가 있는데저는 치킨불고기를 선택했어요. 구성은 치킨불고기버거 + 치킨 + 너겟 + 감자튀김 + 음료수입니다!완전 알차지 않나요? 정말 가성비 최고인듯 ㅎㅎ원래는 트위스터를 먹어볼까 했었는데, 그래도 무난한게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구성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KFC 감자튀김을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래도 다른게 많으니 좋더라구요.사실 언뜻보이게 치킨불고기 버거가 작아서 걱정이 되더라는.. 오픈.. 더보기
양꼬치 앤 칭따오? 후기 남겨요~ 안녕하세요~ 어느새 5월도 중반이네요. 시간 참 빠르죠? ^^ 지난주에 양꼬치 앤 칭따오~?는 못 먹고 다른 걸 먹고왔어요 ㅋㅋ 후기 남깁니다.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나온 양고기는 이렇다고 하네요. ㅋ요즘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저에게 딱~게다가 숙취해소까지!! 술을 마셔도 뒷끝이 없겠네요 ㅋㅋ 예전에 먹어본적은 있는데 오랜만에 먹었습니다.원래 양고기가 첨에 잘 못하는데서 먹으면..그 담에 못 먹거든요... 매우 비릴 수 있습니다. ㅋ저도 한 번 경험을 해본..하지만 그 전에 맛있는 걸 먹어봐서 금방 회복했답니다. ㅋ 요런 메뉴들이 많이 있었는데요..저희는 양꼬치 앤 칭따오가 아닌... 다른걸 먹었어요. 자세한 얘기는 아래에~ 라면스프 비스무레 하게 생긴 요거... 찍어먹으면 맛나요 ㅋ 원래는 다른걸.. 더보기
바르다 김선생 햄김밥 & 갈비만두 후기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 밥을 먹으려고 최근들어 다시 즐겨찾게된 한솥 도시락을 향해 갔는데...마침 월요일이 쉬는 날이더라구요 ^^;;고민 좀 잠깐 하다가 더 비싼 (?) 바르다 김선생 햄김밥 그리고갈비만두를 사왔습니다. 그래도 월급날이니 아주 작은 사치를...물론 제 월급은 스쳐지나가듯이 빠져 나가더군요 ^^:; 제가 바르다 김선생을 좋아하는 이유는 (물론 잘 가진 않습니다. ㅋㅋ) 우선 음식이 깔끔하고 포장도 심플하다는 장점!!!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도 ㅜㅜ위의 포장은 갈비만두 입니다~~ 이건 햄김밥이예요.. 이건 첨 먹어봤습니다~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지라...근데 그래도 새로운거에 도전해 보고 싶어서 한 번 시켜봤어요 뚜껑을 열었더니 저녀석들이 막 삐져나오려고 하네요 ㅋ.. 더보기
진짜 오랜만에 한솥 도시락에서 저녁식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글을 씁니다~다시 습관을 들이는 중이라 ^^;;오늘은 몇달만에 한솥 도시락에서 저녁을 먹었네요.블로그도 오랜만에 하고 말이죠 ^^;; 사실 한동안 정말 자주 갔었어서... 질렸었거든요..그래서 몇달동안 안 가다가 오늘 간만에 가봤어요 ^^아무래도 간만에 가서인지 맛있더군요~근데 밥은 조금.... 암튼 오늘의 저녁 메뉴는 치킨 제육이었어요 ㅎㅎ 치킨이 요래~ 나옵니다. ㅋ 제육도 나오구요..그 전에는 분명히 볶음김치가 따뜻했었던 거 같은데 오늘은 좀 차갑더군요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한솥 도시락 가성비는 정말 굿~~매일 글을 쓰진 못해도...일주일에 2,3개는 쓰려고 다시 노력중입니다!! 따뜻한 봄날을 맞이해서 나들이도 자주하고~사진도 많이 찍고~ 글도 열심히 쓰려구요! ㅎㅎ.. 더보기
호아빈 양지 쌀국수 & 파인애플 볶음밥 안녕하세요~ 주말을 보내고... 곧 화욜이네요...주말내내 일했더니 넘 피곤합니다...하지만 발렌타인데이라서 잠시 나갔다온...호아빈 양지 쌀국수 그리고 파인애플 볶음밥 먹었어요아...애피타이저로는 새우 춘권 ? 을... 아닌가이름이 뭔지 잘 ㅜ 사실 이 녀석은 매우 실망..예전에 동대문에서 호아빈 가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간건데... 이 날은 조금 별루였어요... 양지 쌀국수도 좀 싱거웠고..파인애플 볶음밥은...음... 하지만 그 중에 새우춘권이 제일 별로...나머지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영상도 찍어놨는데 안 옮겨져서 ㅜㅜ그냥 사진만...암튼 요건 호아빈 양지 쌀국수!!! 그리고 요거슨 파인애플 볶음밥!!! 엄청 크더라구요..씹는 식감은 좋은데 달긴 한데 약간 신맛이 살포시..그리고 위에 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