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나비 등근육 본문

세상의모든이슈

이병헌 나비 등근육

이슈맨 2011. 12. 30. 14:48
이병헌 나비 등근육


월드스타 이병헌의 나비 등근육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채널 XTM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서 공개된 이병헌 나비 등근육은  "날이 선 남자" 라는 슬로건으로 이병헌의 일상을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배우의 일상을 담은 광고라서 그런지 더욱 자연스럽게 연기를 했다는 후문이 있더라구요.
그 내용은 바로~ 유명한 액션배우로서 매일매일 열심히 운동하고, 시상식장에 멋지게 등장하는 내용입니다. 한 마디로 치열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것이죠.





위 사진을 보니 왜 이병헌 나비 등근육이 주목을 박도 있는지 아시겠죠? 저도 남자지만 너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제부터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언제 저런 멋진 근육을 가질 수 있을까요? ^^;;

아무래도 오래 걸리겠죠? ㅎㅎ



복근이 정말 멋있네요 ㅎㅎ 슬로건에 맞춰서 날이선 남자~의 느낌을 주는 사진이 오른쪽에 놓여있네요.

정말 저런몸을 만들기 위해 하루하루 노력했을 땀과 노력이 엄청났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오늘부터 부지런히 달릴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이병헌 나비 등근육에 도전하겠습니다. 몇 년이나 걸릴지 ㅡㅡ;;


아이리스의 한 장면인 거 같네요. 생각해보니 아이리스에서도 정말 멋진 요원으로 등장해서  과감한 액션들을
소화해 냈었죠. 역시 이런 월드스타는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정말 끊임없는 각고의 노력을 요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옷발이 참 잘 받는 배우라고 생각했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그 이면에는 철저한 자기관리가
숨겨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건 지아이조의 한 장면이죠. 이번에 2를 찍고 귀국을 했다고 하던데... 1에 비해서 비중이 높아졌다고 들은 것 같습니다.
조만간 주연으로 한 편 등장하지 않을까요? ^^

이병헌 나비 등근육이 이때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때도 몸이 좋았죠 ㅎㅎ


얼굴만 잘생긴 배우가 아니라, 연기도 잘하는 배우..게다가 자기관리까지 철저한 배우 이병헌.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해나갈지 궁금하네요 ^^


때로는 부드러운 이미지, 때로는 거친 이미지, 연기변신도 자유롭고 말이죠. 지금까지도 멋졌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이병헌 나비 등근육을 보며 다시 한 번 다짐해 봅니다.

나도 오늘부터 운동이다!!!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