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4예약 & 아이폰4 출시일!! 드디어(?) 시작된 공습!


아이폰4예약 & 아이폰4 출시일!! 드디어(?) 시작된 공습!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아이폰4가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7월 출시예정이었던 아이폰4...


아이폰4수신논란이 한참이긴 했지만, 다른국가들은 그대로 출시되는데 반해서 우리나라만 출시국가에서 제외됐었습니다.

아이폰4는 아이폰3GS 출시때와 마찬가지로 담달폰의 위상(?)을 드높이며, 출시가 연기됐었죠...

계속해서 연기되는 바람에 아이폰4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은 다른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시작했었죠.



수많은 루머들을 뒤로하고 이제 KT에서 정식으로 예약판매를 하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아이폰4예약판매 시작은 8월 18일 오전6시부터이며, 폰스토어와 대리점들을 통해서 진행됩니다.

하지만, 폰스토어는 오전6시, 대리점들은 보통 9시쯤 열게되니 폰스토어에서 예약을 하는 것이 빠를것입니다.

KT에서는 일반 대리점을 통해 가계약을 한경우 (기존에 KT에서 인증하지 않은 예약판매) 폰스토어에서 예약하는것보다
빨리 받을순 없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서 아이폰4예약판매가 진행될것이라 예상되는 가운데, 위와같은 진풍경은 구경하기 
어려울 거 같습니다. 다들 컴퓨터 앞에 앉아있겠죠? ^^

아이폰4예약방법은 폰스토어에 들어가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을 선택합니다. 

대리점은 대부분 방문수령 해야만하나, 일부 대리점은 택배를 발송하기도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거나 폰스토어에서 보시면 됩니다.^^


이번 아이폰4 예약판매는 접수순서대로 보내지는것이 아니라 발송그룹으로 묶어서 발송됩니다. 

예를들어, 발송을 7000명씩 한다면 7001번째 사람은 두번째 발송그룹으로 배정됩니다.

예약판매를 끝낸후, 아이폰4출시일은 아직 명확하게 나오진 않았으나, 업계에서는 늦어도 9월말경에는
정식출시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4 화이트의 경우, 연말정도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폰4 화이트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오랜기간을 기다리셔야 할 거 같습니다.